카테고리 없음

외국인 친구랑 한복입고 경복궁 예스한복 후기

루씨바 2023. 4. 12. 19:14
반응형

 

 

네이버에서 예스한복 미리 예매해가지고감

 

가격은 2인 4만원

 

시간은 2시간

 

충분했음

 

그리고 가서 나는 돈 더 내고 숄 추가했당 희희

 

 

한복 넘 예뻤음 진짜 !!!!!

 

ㅜ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친구는....계속 한복 맘에 안들어해서 걔를 달래주는 내 마음도 좋지 않았다...^^...

 

 

내 한복은 넘 예뻤고 날씨도 짱 좋았음

 

그리고 내가 고른 악세사리랑 가방 머리띠 숄 다 맘에들었다 ㅋㅋㅋㅋㅋㅋ

 

 

신남 룰루

 

여러가지 컨셉 도전해본다

 

 

경회루에서.

 

그런데 나가는 시간이 5시인데 6시 까지인줄 알고 카페에서 시간낭비 엄청함 흑흑....

 

생각보다 춥고 지쳐서 그 카페에서의 회복이 꼭 필요하긴 했다 ㅠ....

 

가실분들은 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주세용

 

 

 

우리가 거의 마지막으로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나가면서 프란이 계속 사진 요청을 해서....!

나는 너무 민망하고 민폐같았지만 사실 부탁을 받은 분들은 별 신경을 안쓰시더라.

이런점은 확실히 나랑 모리스도 그렇고 다른 점 같다. 나 혼자 민폐라도 지레짐작해서 막 안절부절못함

 

 

 

나가서 한컷 더

 

프란이 기분이 안좋아서 나도 눈치가 보였던 한복 체험..그치만 나는 너무 좋았고(...) 사진도 맘에들었던 행복한 하루 룰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