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일 주간의 마지막(조계사 - 운현궁 - 안국 153 - 올림픽공원 자전거 강습)

루씨바 2021. 7. 20. 18:03
반응형

체크아웃 후, 나의 일정은 서울에서 놀다가 시간 맞춰서 자전거 레슨^^! 그렇다,,나는 자전거를 못탔다 희희 (이제탐)

대충 커피 맛있을 것 같은곳 지도로 찍고 걷고있는데 '조계사'가 나왔다.

명상마을 다녀와서 갑자기 절에 친화적이 된 나,,들어가서 구경하다 가야겠다 생각했다.

 

 

조계사


절에가면 특히 연등을 볼때마다 많은 사람들의 소망이 너울거리는 모습이 참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많은 소망들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잠깐 예불드리는것도 봤는데 뭔가 절이 엄청 최신식(?)이고 디지털화 되어있다고 생각했다. K-temple..

 

 

운현궁


산책하다보니 운현궁에 도착(...) 운현궁 산책했다.

운현궁은 고종의 사저며, 한국 근대사의 유적 중에서 대원군의 정치활동의 근거지로서 유서 깊은 곳이다. 

운현궁에서 전통혼례도 할 수 있나보다

나도 결혼하게되면 전통혼례하고싶다(...) 갑자기...?

고종이 묵었던 방이었 던 것 같은데...?

퍼펙 웨더 포 웤어라운드..근데 좀 더웠다

 

누가 저렇게 열매(?)를 귀엽게 올려두었을까

 

 

 

안국 153

 

너무 더워서 그냥 들어간 빵집 커피도 사마셨다.

 

효모식빵.

뭔가 외국 빵 가격을 생각하면,,별로 싸진 않은 것 같다.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사진을 찍었다.

 

크로와상과 아아메,,

 

 

 

생일 (주간) 맞이 일기를 썼다.

 

 

어른이 되어 받는 자전거 강습

생일주간 기념 올해 목표한 것중 하나를 빨리 이루자 !!
단기간에 할 수 있는걸 해보자, 돈과 시간만 있으면 오케이인 (그리고 나의 운동신경,,) 자전거를 배우기로 하였다.
나의 칭구칭구 퐝이 가르쳐준다고 했으나, 거절했다. 전문가에게 배워야 배울 수 있을 것 같은 확신이 들었지 때문이다 ㅋㅋㅋㅋㅋ 나의 거지몸ㅜㅜㅜㅜㅋㅋㅋㅋ

결론 : 돈주고 배우길 진짜 잘했다.

이걸(혹시 보는) 어른이 있다면 자전거는 돈내고 배우세요 !!!! 자전거는 돈내고 배우는 것입니다.

다시한번, 자전거는 돈내고 배우세요.



저는 이분께 배웠어요!

https://blog.naver.com/lessa07




장소인 올림픽공원 ㄱㄱ
처음가봤는데 너무 좋았다. 산책하러 ( or 자전거타러) 다시 가고싶다.

약간 호주 느낌났다 이날 ㅋㅋㅋ

 

자전거 배우기 결론 : 성공 !!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주운말, 지금은 새 시즌 시작하고 중간 쯤 인것 같다 ㅋㅋㅋ 약간 지루하지만 안정적이고 평안한 시간 큰 갈등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나우가 그리운 언닠ㅋㅋㅋㅋ4불 아니라는말도 개웃기다..루씨의 4불짜리 와인셔틀 시절이 너무 그립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