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인생경험..자전거 타다 넘어져서 응급실 가기

루씨바 2021. 9. 26. 22:24
반응형

 

 

 

 

 

ㅋㅋㅋㅋㅋㅋ
자전거 타서 넘나 행복했는데요..흑흑

오늘 엄마가 구경중이었는데 내리막 내려가는 연습하다 (맨날 무서워서 질질 끌고감) ...넘어졌다^ㅅ^...

((이거 블로그 글 다 쓰면 자전거에서 안넘어지는법도 찾아봐야겠다. 유투브에는 없는게 없으니까..ㅜ.ㅜ))

 

 

 

주말인데, 엄청아프진 않은데, 병원(응급실) 갈까 말까?


결론적으로는 오늘이 일요일이라 응급실에 갈까말까 고민을 하다 걍 다녀왔다.

돈은 이럴때 쓸려고 버는게 아닌가 싶었기 때문에..

일단 집에와서 누웠는데 (걷기가능한 상태) 이대로 잠을 절대 못잘것 같은것이다..그리고 넘어지면서 나의 무의식이 팔로 얼굴이 부딪히는걸 막은 것 같다^ㅅ^..잘했어 반사신경(...) 그래서 팔도 아프고

 

 

 

 

일요일에 여는 병원 어떻게 찾을까?

E-GEN | 응급의료포털 E-Gen
 

E-GEN | 응급의료포털 E-Gen

주변에 위치한 응급실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www.e-gen.or.kr

 

요기 응급실찾기에서 진료과목 정형외과로 선택하여 다녀왔따!

 

 

 

 

부천 춘의역 예손병원 방문

반깁스 하고 주사도 한방 맞음. 진료비는 5만원 초반대 나옴.
실비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신청해보려고 한다.
우리집에서 좀 멀어서 귀찮긴 한데 여기서 엑스레이를 찍었으니 ㅠㅅㅠ 나을때까지 다녀볼 예정이다 !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으니까 뼈에는 이상 없다! 반깁스하고 집에왔따. 확실히 반깁스로 지지를 받으니까 좀 더 편함.....!

^^

내일 원래 집 계약일이었는데 그것도 미루고 회사에도 연차쓰겠다고 전화해두었다 휴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시간이 지나면 낫기는 다 낫는데 100% 안나을수도 있다는..처음부터 잘 하는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야 한다, 무리하지 말아야한다, 만성이 되면 진짜 고치기 힘들대서 당분간은 진짜 안정해야겠다

나는 운동도 오래하고 여행도 겁나 많이 다니고 오래살고싶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전거 무서워서 못탈까봐 그게 좀 겁이나는데 앞으로는 자전거를 평지에서 겁나 열심히 타본 후에 내리막 오르막 연습을 해야겠다^ㅅ^ 끝..

 

 

ㅋㅋㅋㅋ병원에 의자가 없어서 휠체어라도 타실래요? 해서 네 ! 해서 탔다. 엄마가 뒤에서 끌어주는데 둘다 헛웃음이..ㅋㅋㅋㅋㅋ

 

 

 

다시 겁내지말고 자전거 잘 탈라고 얼마전 구일역 - 안양천합수부 - 당산 라이딩 사진 줏어옴

 

잘탈수있다!! 초보자가 거쳐가는 과정일뿌냐

 

 

이때 미쳐가지고 밤에 푸른수목원까지 끌고감^^!

반은끌고 반은 타고..앞으로도 조심조심 타자 반은 끌고 반은 타고^ㅅ^...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