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강하게 놀기, 친구들과 소래산 등산 !

루씨바 2021. 9. 27. 21:02
반응형

ㅠㅠㅠ

 

두다리 멀쩡하던 (팔도) 지난 추석 연휴 중 칭구들과 소래산에 갔다.

 

ㅋㅋㅋㅋㅋㅋㅋ퐝의 지각으로 걍 가지말까 싶었지만..다들 등산복을 입었는데 딱히 할게없어서 그냥 가기로 한다.

 

4명을 어떤 조합으로 붙여놔도 각각 할말이 많은게 신기하닼ㅋㅋㅋ ㅠㅠ 또 놀고싶다. 그리고 이 무리중 공식적으로 나만 솔로다,,,ㅎㅎㅎ 약간 슬프지만 이렇게 된거 올한해를..!! 혼자 잘 지내보도록 해야겠다.

 

이제 곧 연말이라 친구들과 그동안 무었을 이루었는지, 그리고 남은 시간동안 이루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지 얘기했다. 나는 아이엘츠 시험을 보는 것 ! 이라고 답을 했고, 시험을 봐야겠다 호호호

 

올해 안에 다시 갈 수 있을까요 등산 ㅠ

 

 

큰 사진이 부끄러운 루씨
지나가던 아저씨가..! 부탁도 안했는데 등산인 매너로 찍어주심
ㅋㅋㅋㅋ건강을 생각하는 우리나이^^ 아름다와

 

ㅋㅋㅋㅋ산을 오르면서도 주옥같은얘기를 걔속 털었다

 

무부녀 가토현우

여자야? 되고있어

하나만 해라

배운변태와 은꼴 사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 잘한일에 자전거 배운거 흑흑 빨리 나아서 한강 한바퀴 돌고싶다^^..평지에서 안전하고 느리게 돌 것이다....

 

부암동에서 배운

작은일을 하더라도 자기 사업하기

집은 꼭 서울에

 

얘기 다 하고 또 얘기하러 카페로 이동

 

 

소래산 밑 카페 청화공간


근처에 미술관도있다.
데이트 하기 완전 좋을듯! 소래산 등반 마치고 아아메 하나씩 땡겨줌..

 

이날도 날씨가 정말 좋았다

 

 

이 사진은 이렇지만 바깥이랑 전부다 사람이 무진장 바글바글했다

옌이 돈은 이렇게 벌어야지 했다. 주말에 다 밖에 자리때문에 줄선다고,,

정말 돈은 어떻게 벌어야할까?

 

 

물왕호수

사자맘이 차를 가지고 와서 바람쐬로 물왕호수(저수지인지 호수인지 잘 모르겠다^^)로 갔당
산책하고 다시 아아메...드링킹
넘 좋았다

 

자주 만날 수는 없지만 이렇게 가끔이라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친구가 있는 것 정말 좋은 것 같다..

 

마스코트와 함께,,

 

칭구와 함께,,❤

 

집에와서 엄마가 해준 맛있는 저녁먹고 이모랑 동생이랑 놀다 잤다..

평화로웠던 연휴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집에 있으니까 시간이 많아서 꼭 다음카페 인기글 같은걸 보게된다^ㅅ^

인상깊었던 트윗모음(이었겠지?)

 

 

너무 멋진것 같다. 침착하게, 과감하게.

 

 

어제 다리다치고 오늘 살짝 우울했는데 이 글을보니 기분 좋아짐. 뭐 다리야 어쩔 수 없는것이고 이미 내 삶을 잘 꾸려갈 수밖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