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가와도 즐거운 #방아머리해수욕장 #시화나래휴게소

루씨바 2021. 10. 13. 21:34
반응형


뉴질칭구 ㅅㅎ쨩과 당일치기 여행...!

휴가도 못간 루씨를 위해 제안해준 천사 ㅅㅎ쨩..

목표는 방아머리해수욕장

근데 이날 비가 어이가 없을 정도로 많이왔닼ㅋㅋㅋㅋ이게 가능한것인가...?

일단 고


우리의 만남 포인트...! 비가 너무 많이와서 놀람



도착...!! ㅋㅋㅋㅋㅋㅋ비가 억수로 왔지만..!

비오는날 칼국수를 먹으면 더 맛있으니까 !!

ㅋㅋㅋㅋㅋ이날 ㅅㅎ쨩이 차안에섴ㅋㅋㅋㅋ에픽하이 우산(윤하가 부른거...;) 틀어줬다

이 옛날 느낌 너무 좋다

이때 겨드랑이에 들어가는,,? 그런얘기하다 이런 구도로 사진도 찍은듯



바다에 왔지만 비가오니 할게없다. 그래서 카페에감. 비가오면 커피가 맛있지~~!!

ㅅㅎ쨩이 여행에서 길을 잃어도 그냥 하하하 !! 이렇게 웃을 수 있는 친구가 바로 나라고 했던 것이 기억이 난다,, (아마 트위터에서 나도 비슷한 글을 봤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진짜 비오던 뭔 일이 생기던 그냥 재밌고 좋다 물론 날씨가 더 좋았다면 그것도 좋았겠지만 비가오고 맞고 이런것도 좋당


커피하겐나 카페


여기서 수다떨고 놀았다


그런데 갑자기 건물에서 물이 새기 시작함 ㅋㅋㅋㅋㅋ 헛웃음잌ㅋㅋㅋㅋ

그래서 동영상 찍고 빗방울 피해서 자리 옮기면서 버텼다,,,; 밖으로 나갈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우리 자리로 물 떨어져서 죄송하다고 커피도 새로 한잔 주시고 서비스로 쿠키도 주셨다..(원래는 환불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우리가 괜찮다고 했음)

넘나 친절했던 카페..그리고 커피랑 쿠키도 엄청 맛있었음.


그렇게 새 쿠키랑 커피 먹으면서 놀고있는데 갑자기 비가 거짓말처럼 그쳤다..!! 와우와우


ㅋㅋㅋㅋㅋ밖에나갔는데 진짜 날씨가 정말..와우였다...!!!! 그리고 방금까지 태풍이었어서 해변에 사람도 아무도없곸ㅋㅋㅋ혼자 막 뛰어다님 좋아서 흟륵
약간 타즈매니아 느낌남

나는 굉장히 즐거웠지만 사진 결과물은 좀 어색하닼ㅋㅋㅋ



이렇게 아름답게 갠 해변을 산책했다.

산책을 하니 배가고파져서 파전에 칼국수를 먹으러간다 호호호


대갓집 해물왕창칼국수


여기 정말 괜찮았다.
양이 너무 많아서 저 파전은 반쯤 포장해옴..;
칼국수도 먹었당 !! (뭔가 사진은 해물왕창처럼 안나왔는데 충분히 맛있었음ㅋㅋㅋ)


시화나래휴게소

이런곳은 정말 차가 있어야만 올 수 있는 곳이다..운전을 못하는 나로서는
정말 이날 콧바람 왕촹쐬고 넘나 행복했다 흘흐흑,,
집에가는 길에 들렀던 시화나래 휴게소.


ㅅㅎ쨩이 약간 외국같은 느낌이랬는데 뭔가 정말 그런느낌났닼ㅋㅋㅋ


전망대는 줄을 좀 생각보다 오래섰다. 20분정도? 코로나 + 주말 + 올라가는 엘베가 달랑 1개..? ㅋㅋㅋㅋㅋ그렇지만 왔으니 한번 올라와볼만 한듯 ! 위에서 커피 한잔씩 더 마시며 쉬었다,,


ㅅㅎ쨩의 운전하는 모습을 보고 나도 운전을 꼭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올해안에 연수를 받을 기회가 있을런지 모르겠다. 그치만 나도 꼭 운전을 하고싶다 ㅠㅠ
너무 가고싶은데 못가는곳이 많은느낌 ㅠㅠ
그렇지만 자전거처럼 너무 빨리 잘하려고 노력하진 말아야겠다^^
뭐든 익숙해지고 잘하기전까지는 초보자의 기간...! 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