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의 서울생활 힐링스팟 선유도공원&양화한강공원

루씨바 2021. 10. 14. 19:54
반응형

 

 

선유도공원 / 양화한강공원

나의 서울생활의 큰 힘이 되어줄, 그리고 되어주고 있는.

오늘 퇴근하고 틀러서 해지는거 보고왔는데 정말 기분이 좋았다. 얼마나 기분이 좋았냐면 셀카를 찍음...!

 

하늘이 어찌나 쾌청한지 날씨도 엄청 따듯해서 10월 중순인데 살짝 여름느낌났다,,

이번주 주말부터 엄청 추워진대서 아쉬운마음에 산책하고왔다.

 

 

선유교에서 바라보는 이 뷰가 정말 좋다

 

 

오랜만에 sunset 구경 😌😌😌

 



 

 

구름꼈던 어느날

 

 

 

 

5월의 어느날

 

이게벌써 5개월전이라고?

 





친구를 만난 어느날

 

 

 

선유도공원 내 온실

 

 

 

 

쾌청했던 어느날 이야

 

 




회사에서 밥먹고 산책을 안할수가 없었다 !!

 

날씨가 너무 좋아서 !!!! 이런 사진은 카메라로 찍었으면 너무 좋았을텐데 아쉽

 

 

 

 

봄의 시작이 선명한데

이제 가을의 시작이다

 

 

 

 

봄의 시작에서 디자이너님과 점심시간 이용 한강나들이,,

 





 

 

 

양화한강공원가서 라면으로 점심..^^! 이거한번 더 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랑 산책하곸ㅋㅋ비오는날 밖에서 맛없는빵먹음...

 

 

이때 벚꽃 초기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다....! 꽃구경 제대로함..

 





 

 

 

다리 나으면 러닝도하러가고 자전거도 타러가고 하고싶다^^ 일단 2주만 기다려보자 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