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을의 인천대공원

루씨바 2021. 10. 21. 19:46
반응형
인천대공원




언제가도 좋지만
봄이 제일 좋은지 알았는데 가을의 인천 대공원은 정말 좋았다.

이때 친구네서 밤새 술마시고 자고 다음날 뭔가 그냥 일찍 집에가기 아쉬워서 혼자 산책을감 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냥 갈 수가 없었다

그리고 인천대공원에 왠 산이있더라 (동산수준)

가볼만 한 것 같아서 올라가봤는데 정말,,기분이 넘 좋았던 기억.


평호ㅏ😌😌😌😌



⛰⛰⛰다 올라오면 이런느낌⛰⛰⛰



산에 놀아가던 길.
가을늘 느끼며 쉬엄쉬엄 갔다.



이렇게 가을도 지나고
겨울도 지나고 봄도 지나고 개덥던
다시 가을이다.

내년 개더울때쯤엔 뭐하고있으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