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인천 덕후의 가볼만한곳 추천 추천 + 행복한 하루

루씨바 2021. 10. 25. 20:41
반응형


휴대폰 사진첩 정리하는데 참 자주도 갔다ㅋㅋㅋㅋ
가까이 살았을 땐 더 자주갔는데...!

사진첩 정리하면서 가볼만한 곳 추천

카페 일광전구 라이트 하우스


여기 사진찍기 짱 좋고 넓어서 칭구들 데려가기 좋다


작년까지 입고다녔구나..! 근데 올해는 차마 못입겠던 하와이안셔츠..ㅠ


신포찬누리닭강정


두집이 있는데 내 입맛은 찬누리다!!
ㅠㅠ사진보니 또먹고싶다
지난주 토요일에 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ㅜㅜ
나의 소울푸드
후라이드도 존맛


여기 어딘가에 성서 전문 서점이 있는데 그냥
카피가 너무 웃기다 마케팅을 참 잘하시는듯

 

신포닭강정


헉 나도 몰랐는데 넘 신기함
이제 사진만 봐도 닭강정이 구분이 된다
여기는 찬누리 아니고 신포닭강정임.

여기도 존맛

 

브라운핸드

여기도 카페!

사진찍기 좋음
4층까지 있어서 딴짓하기 좋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



보노보노 타일

 

자유공원

동생이랑 썬셋보며 아주 신남


뭔가 동인천은 동인천만의 바이브가 있다.
이날 해지는거 구경하면서 강아지 산책하고 가족들연날리는거 구경했는데 넘 재밌었다..
막 뛰어다니는데 연이 안날아,,


어느날 구제에 꽂혀서 ^^ 가을맞이 쇼핑을함 !

여기서 득템했어요.

 


짧뚱한나


왼쪽 샀는데 오른쪽 지금보니 이쁘다

신포야채치킨


후 사진보니 먹고싶다.
그리고 이 야채치킨은 먹어도 다음날 속이 안쓰리다..
나는 기름진거 먹으면 속쓰리는데 이건 멀쩡,,
대박좋다

 

무디블루스


ㅠㅠㅠㅠ
여기진짜 넘 좋다 !!!!

최근에 동생이랑 칭구랑 두번 갔는데 다른 녀석들도 데리고 갈것이다 흑흑

 




싸리재



ㅇㅕ기도 진짜 없어지면 안된다.

 

퐝의 선물 다시 퐝이 가져감..


항상 갈 때마다 사람이 많다
그래서 안 없어질듯

 


닭강정을 먹고

답동성당


배가 너무 불러서 아무 생각없이 산책하러갔는데 정말 홀리싓...ㅠ


이날 날씨도 미쳤었다


내가 극찬한 구도심의 나무
저런 나무 찾을라면 잘 없다

 

어색해라..

 


이런 동인천만의 분위기가 넘 좋당
ㅠㅅㅠ

이쁜 보세옷가게였음

 

 

집에가기 아쉬워서 조개탕에 청하 

 

저렇게 노래 신청을 할 수 있다 !!



다시 무디블루스로 마무맄ㅋㅋㅋㅋㅋ
ㅠㅠ
넘나행복한 나날을 보냈구나 동인천에서 !!

내년의 목표도 세우고 싸리재에서

리모트잡 리모트잡 ! 자신감 !

오늘 맥북 주문했는데 왠지아이패드 안사길 잘한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