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석파정 서울미술관 연애의 온도 전시 걍 쏘쏘

루씨바 2021. 11. 4. 22:11
반응형

 

 

석파정 서울미술관 연애의 온도 전시

추천

사진찍으러 가고싶은 분

사진 잘찍는 연인이랑 가실 분

사진 잘찍는 친구랑 가시는 분

그냥 대충 봤을때 취향일 것 같으신분

석파정 갈겸 가시는분ㅋㅋㅋ

 

개인적으로 전시 자체는 그냥 그랬다~~~~만오천원 아니라 오천원이었음 딱 좋았을 것 같았다.

그치만 뽕을 뽑아야 할 것 같아서 사진을 많이 찍었다^^...

뭐 이런 저런 사람이 있는거니까 하하하

 

 

서울미술관 2021년 하반기 기획전 

연애의 온도 두 번째 이야기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사람의 감정을 온도로 표현할 수 있을까?
큰 감정 기복 없는 조금은 평범하기 그지없는 일상생활과 무언가에 의해 가슴 벅참이 시작된 설렘의 순간, 그리고  마음이 가득 차 터져버릴 것 만 같은 놀라운 시간을  지나 그 마법이 하나도 남김없이 사라져 바닥 저 끝까지 떨어져 버리는 절망의 순간까지.

서울미술관 2021년 하반기 기획전《연애의 온도- 두 번째 이야기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에서 사람의 마음을 온도로 따라가는 흥미로운 실험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Artist
권아리   그림비   댄싱스네일   문지원   박지영   서보형   서수연   신기루   신형   안상희   안소현   애니킴   예진문  

이사림   이연   임성빈   정은희   청록   최다혜   퍼엉 Puuung   호빈 X 선우정아   휘리   C’mon Tigre  
Kyra Bartley   Lightning Rod Games   Robert Indiana   Oamul Lu   Virginia Mori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https://seoulmuseum.org/forum/view/181614

 

[current] 연애의 온도 - 두 번째 이야기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사람의 감정을 온도로 표현할 수 있을까?큰 감정 기복 없는 조금은 평범하기 그지없는 일상생활과 무언가에 의해 가슴 벅참이 시작된 설렘의 순간, 그리고 &n...

seoulmuseum.org

 

 

 

 

 

 

먼가 이런 몽글몽글한 일러스트st 그림 내 취향 아니다

 

 

 

 

 

 

 

 

유투버로 유명한 이연

 

아무사진이나 찍어야겠다고 생각한걸까

 

 

다리가 길어보이는 옷을 입고가서 좋았다.

 

 

 

위드 코로나 때문에 인원제한이 없어져서 사람이 좀 많았다~~~~ + 주말

 

 

 

 

 

 

 

 

 

저 영어 텍스트가 넘 싫었지만(...) 왜 다들 들어가서 사진 찍는지는 알겠다 호호 잘나오네ㅎㅅㅎ

 

 

사진맘에들어..희희

 

 

일상, 사랑, 애증, 이별, 시작 이렇게 섹션이 나뉘어져 있었는데

 

일상이랑 시작이 가장 좋았다.

 

;;

 

연애를 안해서 그런가

 

 

 

 

 

 

이 섹션 그림들 다 좋았다. 여행가고싶어짐..

 

 

이해하려 노력중

 

 

친구들과 같이가서 재밌었다..

 

누군가에게 추천..을 하긴 좀 애매할 것 같다. 내 취향이 아니어서.

 

거울 속의 거울 전시가 한 열배쯤 좋았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