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책하기 좋은 항동 푸른수목원

루씨바 2021. 11. 5. 00:36
반응형

 

부천 생활 중 내가 가장 좋아했던 산책코스

 

항동 푸른수목원

 

 

푸른수목원


날씨 좋은날 자주 갔었다.
항상 평화 터짐

약간 아쉬웠던 점은 물 보이는 쪽 벤치에 앉고 싶을 때 그쪽에 항상 사람이 많아가지고
못앉은거 흑흑


 

여기는 가는 길이다.

여기 자전거 끌곸ㅋㅋㅋㅋㅋㅋ미션수행하듯이 갔었느데요...^^....

자전거 다시 언제쯤 타야하나~~~~

 

 

겨울의 항동수목원

 

 

졸귀탱

 

 

이렇게 겨울 / 가을 사진을 보니 나름 이런 운치가 아름답다.

 

그치만 나의 최애는 여름 !!

 

 

벌써 이 푸르른 느낌이 너무 좋당

 

 

올해 봄 여름은 정말 미세먼지가 별로 없었던 것 같다

서울에서 이런 푸른하늘을 볼 수 있는것,,아름답당

 

 

 

항동수목원 근처에 둘레길 코스도 있다. 올라가보는 중

 

 

등산 까진 아니고 뷰를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작은 언덕이 있다.

언덕을 올라가본다.

 

 

푸름푸름

 

 

따로 뷰가 있는건 아니어서 산책하듯 돌고 내려온다.

 

 

꽃구경 하고 한바퀴 더 돌고 약간 선쎗 느낌 ㅋㅋㅋㅋ 즐긴다.

집을 알아보면서 느낀건데 집 근처에 산책할 수 있는 공원 이 겁나~~~~~~겁나 중요하다.

 

 

 

시간을 내서 꼭 둘러봐야하는 곳으로 추천하긴 어렵지만

근처에 있다면, 편하게 산책하고 싶다면, 그냥 슬슬 걷고 싶다면 정말 가기 좋은 곳 이다..

 

다른 서울도 구석구석 잘 다녀봐야겠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