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을의 석파정 🍂🍁🍃

루씨바 2021. 11. 9. 00:26
반응형

 

 

 

 

지난번에 석파정 서울미술관의 전시는 별로였다고 포스팅을 했었다 (개인취향임)

그러나 석파정 가을과 묶어서 코스로 연인이나 사진 찍기 좋아하는 친구와 간다면 참 좋을 것 같다 !

 

 

날씨도 엄청 좋았다 :)

 

 

ㅠㅠ

사진 찍을때는 그냥 좋다~~~~ 이러고 찍었는데 크게 보니 너무 아름답다.

이번주 쯤 장관이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기도 하다.

 

 

ㅠㅠ

정말 그림같이 멋지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인원제한이 없지만 아직 위드코로나가 다들 익숙치 않아서인갘ㅋㅋㅋ 사람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더 좋았다^ㅁ^!

 

 

봄에 왔을때랑 또 다른 느낌이다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 같다 사실 겨울 사진도 봤는데..겨울에 와도 개좋을듯 눈쌓였을때 !!

 

이 사진을 이번 포스팅 메인 사진으로 정했다 !!

ㅠㅠ

 

가을 컬러 + 한옥

 

이 조합 너무 좋다.

칭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다 :)

 

이대로~~~

나가서 카페를 가기로 한다. 근데 그 전에 배가 고파서 뭔가 간단하게 먹기루함. ^^

전에갔던 만두집을 또가게된다 하하

 

 

넘 아름답다

그리고 봄에 왔을때 여기 통제였는데 열려서 좋다. 좋다 위드코로나 !!

 

모과나무

 

석파정은 언제 누구랑 가도 좋을 것 같다.

도심속에서 내가 즐길 수 있는 자연을 최대한 즐기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