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암동 #천진포자 #클럽에스프레소 #사이치킨

루씨바 2021. 11. 9. 20:36
반응형


부암동 천진포자 두번째 방문^^

전시보고 친구들 끌고 또갔다 희희



메뉴는 8000원 선임

ㅠㅠ

진심 존맛..

#부암동존맛

ㅠㅠ

육즙이 장난안침


그래서 두개만 시켰는데ㅋㅋㅋㅋㅋ너무맛있어서 충격 + 여기 자주오긴 힘들 것 같은데? 이 얘기하면서 하나 더시켰다~~
그러게 처음부터 세개를 시켰어야했는데~~~
배부를까봐 너무 과식일까봐 고민 말고 그냥 시키세요 넘 맛있음 ㅠㅅㅠ따봉..


이걸 먹고 너무 맛있어서 충격이었는데 저 위에꺼 (가정만두) 가 더 맛있어서 또 충격 ㅋㅋㅋㅋㅋ


그리고 부추만두를 먹었다~~~ 내 입맛은 천진만두 납작만두 그리고 부추만두였당

물론 부추만두도 넘 맛있었음

ㅠㅠ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다


클럽에스프레소


만두먹고 바로 앞에 있는 클럽에스프레소에 갔다.

커피는 그냥 소소했음 ! 그치만 분위기 만점이요...

그리고 크로와상 빵이 존맛이었다.


클럽에스프레소 메뉴판


2층 앉았는데 아까먹은 천진포자보임..
만두존맛..또먹고싶다..


커피먹고 빵먹으며 친구들과 노는게 제일 잼난다 진짜,,


카페는 대략 이런 분위기

1층에서는 커피 용품과 굿즈 같은것도 많이 판매를 한다.


윤동주 시인의 언덕

밥을 먹고 커피를 먹었으니 이제 산책이다

윤동주 시인의 언덕을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고, 단풍즐김..

돗자리가지고 오신분들 있었는데 진짜 배운 사람들..


자연+한국적인 뷰 너무 좋다 정말

쾌정한 가을이다 !


사랑하는 칭구칭구들과 :)


룰룰루 신남


부암동 사이 치킨


우왕

여기 알아보고 들어간게 아니라 아무 기대가 없었는데 가격도 넘 저렴하고

ㅋㅋㅋㅋㅋ왠지 건강해지는 맛이었다 !!

저 숙주 샐러드의 숙주는 심지어 리필도 된다고 하심 대박


부암동 치킨은 계열사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역시 이런 전국구 유명 치킨집 근처의

가게들도 다 평타 이상상상상사ㅏㅇ 은 하는 것 같다..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저 감튀 너무 많다고 생각했는데 레알 다먹음


뭔가 그릇이 작게 나왔는데 엄청 많음


인테리어 내스탈이야


너무 늦지않게 집으로 돌아갔다

그렇지만 더 일찍 혹은 더 늦게 갔어야 했을까요..


이날 집가는길에 진짜 미친듯이 비가 많이와섴ㅋㅋㅋ소나기가...! 진짜 진짜 비를 많이 맞아서 입은 옷이 거의 다젖을 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었다...빗물에 눈을 뜨기 힘들정도로 비를 맞고 ^^
이때 나는 다리가 거의 다 나은걸 느꼈다 집에 너무 빨리 가고싶어 뛰면서^^....

부암동에서 놀면 항상 평타 이상의 뭔가 좋은 추억이 생긴다 자연이 있어서 긍가

암튼 내스타일 자주 놀러가고싶은 동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