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쿠팡에서 맥북 에어 구매

루씨바 2022. 3. 6. 18:42
반응형

 

이미 구매한지 좀 지난 맥북 에어 후기 

 

결론 : 대만족..

 

일단 나는 애플 제품에 엄청 친숙한 사람은 아닙니다. 아이폰6 부터 쓰면서 아이폰과 에어을 쓰고있는데..

 

삼성 노트북이 죽어서 불편을 느끼던 중 맥북에어를 구매하게됩니다.

 

아이패드와 고민하다가 내가 과연 그림을 그릴것인가..?ㅋㅋㅋㅋㅋ 아니다 !!

 

그렇다면 맥북을 사자. 그래서 구매했고 이 글은 아이패드로 쓰고있다.....^^....

 

아이패드가 갖고싶으면 아이패드도 사셔야 합니다..

 

암튼 쿠팡에서 구매했고 별 문제없이 잘 도착함~~

 

당시 이더리움이 신고가 찍고 쫌 내려왔을 때 팔고 샀던걸로 기억한다 !!

 

이더리움이 사준 내 맥북아 오래오래 가보자

 

 

가격은 117만원

 

256기가 램8기가 입니다.

 

 

포장 굳굳

 

비싼거 사는거 오랜만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과장좀 하면

 

약간...이것은 미래에서 온 기계같다

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윈도우도 물론 좋겠지만 훨씬 안정적이고 부드러움이 느껴짐

 

 

구성품 잘 확인 해준다

 

 

꺄르륵

 

너무 귀해서(?) 키스킨 껍데기랑 띄우는 플라스틱 껍데기도 끼워서 쓰고있어요..

 


작년 10월 쯤 구매해서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현재까지 문제를 일으키거나 뭔가 후회를 한다거나 하는거 0

 

프로로 살껄 그랬나 이런생각도 없다. 워낙 하는게 별로 없어서 암튼 최고 짱짱

 

 

카페에 들고다니면서 이력서 정리도 하구

 

 

ㅋㅋㅋㅋ

챌린저스 운동 인증할때 사용..!

 

 

누워서 넷플릭스 볼 때 배위에 올려놓으면 좋음

 

 

혼밥하면서 넷플릭스(저건 왓차) 볼 때 필수

 

 

뭘 저렇게 먹은걸까..

친구랑 술마실 때 비지엠 까는 용도로 사용

 

 

역시 술상에서 비지엠 까는 용도..

 

전문적인것 아니고 그냥 가볍게 쓸 노트북이 필요하다?

 

넘나 추천..

 

윈도우 컴퓨터만 쓰던 사람의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