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페 덕후가 추천 하는 카페 망원 딥블루레이크 (자신감100%)

루씨바 2022. 3. 11. 23:13
반응형

 


 

카페 망원 딥블루레이크

 

2021~22 갔던 카페중에 1등 !!

 

(진지해서 궁서체 쓴다)

 

 

근처다? 망원동에 카페찾고있다? 여기 가주세용..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과 3층에 앉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악 2층이 다 차서 흑흑 나가야 하나 했는데 여기 3층이 있어서...! 나이스

 

넘 좋았습니다

 

 

ㅠㅠ

여기서 제가 파란색을 원래 좋아하는데 아 파란색이...!! 정말 너무 좋다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이런거구나 취향저격당한느낌...!!

 

 

 

아이 노 왓 아이 원ㅌ!!!!

 

이런 깨알같은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인데 너무 잘 찍은 것 같아요 아름답습니다

 

 

ㅋㅋㅋㅋㅋ카페를 보고 너무 흥분해서 메뉴판을 안찍엇습니다 ^^

아주 싼편은 아니었지만 가격때문에 안갈정도는 아닙니다 절대 !!!! 그리고 중요했던건 커피도 최근 먹은 커피중에 탑쓰리안에 드는 존맛이었습니다

 

 

이런 깨알같은 인테리어 너무 귀여워요

 

이런 센스는 타고 나는건가 싶었습니다

 

 

제가 앉았던 3층도 존예였는데 2층도 장난 안쳤습니다

뭔가 몽글몽글하고 뭔가 감성 폭발하는 인테리어...! 정말 제 취향이었습니다

 

 

아아아 먼가 좋은걸 휘갈길 수 있을 것 같은 인테리어

아이패드랑 맥북 다 갖고가서 창작활동 하고싶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미니어처 장식이었는데 넘 귀여웠ㅇㅓ요 나 파란색 좋아하는구나...!

 

깨알같이 귀여운 인테리어 두번째 사진. 저거 그림인데 넘 귀여웠어용

 

 

커피...! 존맛이었고 너무 아름다워서 비디오로 찍음. 하하하

재방문의자 100% 이고 이번주에 모임하는데 또 가기로했어요

 

 

아아아 또올꺼야...또올꺼야 ㅠㅠ

집에서 가까웠으면 너무 좋았을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그치만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종종 가봐야지 싶어요. 그리고 망원에 다른 카페도 더 가봐야겠어요 :)

 

카페 추천 끝

 

가격은 5,500원인가(?)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