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수의 자기 관리 챌린저스 앱 이용 후기

루씨바 2022. 4. 25. 21:52
반응형

 

4월까지만 근무하고 퇴사하기로 하였다.

 

지난주 금요일까지만 실제로 근무하고 이번주는 연차를 사용하여 백수의 삶이 시작되었다 :)

 

나는 근속을 한 편은 아니어서 이 백수의 삶이...! 엄청나게 새롭지는 않다 하하하

 

그렇지만 나는 나를 알고있다

 

내가 할일이 없으면,, 꼭 해야하는 일이 없으면,,

 

쥰나 게을러짐 -> 자책 -> 기분 안좋음 -> 우울 -> 무기력 -> 쥰나 게을러짐 반복,,

 

이 루틴으로 나 자신을 파괴한다.

 

 

그래서 백수 된 기념으로 삶의 루틴 = 돈 걸고 챌린저스에 맞췄다 ^^....

 

그래서 목표는 !!

 

오전 7시에 일어나서 챌린저스에 있는 리스트를 다 수행하기 2시까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는 2주후에 쓰러 와야겠다 ^^

 

이걸로 출국 전까지 나름...바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집에 오는길 부터 했는데 지금 거의 10시 다되가는데 아직도 못끝냄

 

이제 블로그 글쓰고 명상하러가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