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임 스쿠터로 함부르크 투어 빈티지샵 & Planten un Blomen 공원

루씨바 2022. 8. 1. 13:21
반응형

 

남이 타주는 커피로 시작하는 아침

 

저 옆에 쿠키 뭔지 모르겠는데 존맛이었다.

 

 

 

 

 

 

술병난 모모랑 라임스쿠터로 함부르크 산책에 나섰다

저 스쿠터 줜나 싫은데 진짜 진짜 너무 싫은데 사진을 보닠ㅋㅋㅋㅋ자전거도 못타는 내가^^....

저 스쿠터가 없었다면 이만큼 함부르크를 잘 돌아다닐 수 있었을까 싶다^ㅅ^..

 

 

힙하다 힙해

 

 

파는건가?

 

 

빈티지숍도 좀 돌아다녔는데 가격은 빈티치 가격이 아니었다...!

 

 

엄청 친절한 아저씨가 있던 빈티지 샵

 

독일의 그냥 일반인 아저씨들도 다 영어를 잘한다

 

 

 

날씨가 참 쾌청하고 좋았다

원래는 이렇지 않다고 한다. 럭키루씨!

 

 

 

 

공원!

짱넓음

저 라임스쿠터의 장점은 또 일단 파킹하는데 세워놓고 공원 또 탈 수 있다는 것이다..그리고 함부르크는 파리와는 다르게 걍 거의 아무데나 파킹이 가능해서 편했다

 

 

 

 

공원은 참 평화로웠다

 

Planten un Blomen

 

 

진짜 숲과 공원의 그 중간(...)

 

 

나중에 모모가 여기 꽃이 다 진 사진을 보여줬는데 뭔가 슬펐다

시간은 계속 흐르고 꽃은 피고지고 우리는 늙어간다

 

 

함부르크에 다시가게되면 이 공원을 다시 천천히 산책하고싶다

 

 

스쿠터타고 지나가보는 함부르크 시청

ㅋㅋㅋㅋㅋㅋ스쿠터워에서 보느라 제대로 못봤는데 진짜 멋졌구나....!!

 

 

 

 

 

 

술이깨서 신나보이는 모모

 

 

 

 

 

여긴 맥주 파는 스팟이어서 우리도 맥주 사마셨다

독일 젊은이들이 참 많았다

 

나중에 내가 여기서 맥주 마시는 사진을 추가해 두어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