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2 서울 불꽃축제 후기 여의도공원

루씨바 2022. 10. 9. 22:07
반응형

 

안가면 좀 아쉬울꺼같고 가긴 좀 귀찮을 것 같았지만

 

결과적으로 너무 잘 다녀왔다 :)

 

내년에도 또 가고싶음 !!

 

 

당산역 4번 출구에서 내려서 여의도 공원으로 출발했다.

 

원래는 당산철교 위에서 보고싶었는데 안전상의 문제로 통제되었다..

 

그래서 걍 공원으로 걷기로 결정..

 

중간에 그냥 이쯤에서 볼까..? 싶었는데 걸을수록 불꽃이 더 가까워 지니까

 

더 크고 아름다웠음ㅋㅋㅋㅋ 선유도 공원에서 봤으면 너무 작아서 아쉬울뻔 했다 !

 

 

 

사람은 정말 많았다

 

언덕으로 막 올라가는 사람들고 있고^^....

 

 

 

 

당근에서 만난 주민님들과 함께했다..

 

너무 좋은 분들이 오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힛

 

 

 

 

사진을 찍어도 잘 안담기더라

 

그냥 가슴에 담기로함..ㅋㅋㅋ

 

 

 

 

 

 

다 끝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앉았다가 가기로함

 

서울이 새삼..정말 아름다운 도시라는 생각을 했다. 서울살이 굳굳

 

 

 

 

마지막 파파파팟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이번주의 기쁨이었다! 내년에 기회가되면 또 가까이서 보면 좋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