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성 가볼만한곳 대한다원 보성 사진찍기 좋은 곳

루씨바 2022. 10. 22. 22:20
반응형

 

우당탕탕 전라도 여행 보성

 

티플랜테이션을 너무 좋아한다며..! 얘기하다 그래? 여기 근처에 있는데..해서 그냥 갑자기 가게된 보성..

 

가고싶은데가 많았는데 시간상 대한다원만 다녀왔다

 

몇몇 전통찻집 너무 가고싶었는데 아쉽..!

 

그치만 보성에서 먹은 오리고기가 한식중 거의 탑이라 하여 기분이 좋았다 히힛

 

 

 

날씨가 완전 퍼펙트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좋았음

 

 

 

 

사진 많이 찍었다

 

그리고 이때 저 차밭으로 들어가면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줄 알고 ^^ 뚫고 가는데 계단이 없고 완전 부쉬라 개빡침

 

그치만 그도 몰랐으니 용서하기도 한다

 

 

 

 

지금보니 이날 날이 흐려서 사진이 뭔가 더 고즈넉해 보이고 잘 나온 것 같다.

 

 

 

 

 

 

 

이 쭉 뻗은 나무가 주는 좋은 기운..! 산책하면서 뭔가 힘을 얻는 기분이었다

 

 

 

 

 

이거는 여자, 정혜 생각나서 웃겨서 찍음ㅋㅋㅋㅋ

 

 

 

 

대한다원 둘러보고 우리는 팔영산으로 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