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을 단풍구경 제대로함..원주 반계리 은행나무

루씨바 2022. 11. 4. 21:44
반응형

 

 

사진 너무 멋지다 정말

 

보자마자 엄청 깜작 놀란 원주 반계리 은행나무 ㅠㅠ...

 

나는 세상에 이런 나무가 있는지 그것도 우리나라에..너무 신기했다..사진봐주세요

 

 

 

 

단풍이 완벽할 때 방문 한 것 같다.

 

이 거대하고 아름다운 생명이 너무 신기해서 영험한(?) 기분이 든다. 마치 좋은 일을 가져다 줄 것만 같았던 나무였다.

 

 

 

 

 

이렇게 사진을 다시보니 당시의 놀라움이 떠오른다 정말 ㅋㅋㅋㅋ

 

내가 본 나무중에 가장 아름다웠던 나무는....! 뉴질랜드에서 미국인이랑 어색하게...! 그 미국인이 유명한 나무라고 소개해준 (자세한 스토리가 슬프게도 휘발되어 기억이 안남..^_ㅠ....)

 

나무였는데 이 나무를 이제 1등으로 올려주려고 한다.

 

 

 

 

나의 최애 아름다운 나무는 바로 대한민국 원주 반계리에 있는 은행나무가 되었음

 

 

 

 

 

진짜 이 데이트립(다음카페에서 하는)에 가서 이거본게 올해 하반기에 가장 잘한 일 중 하나로 꼽을수도 있다 진심

 

 

 

나무 + 단풍 + 파란하늘 넘 좋다 진짜

 

 

 

사실 나는 가을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ㅋㅋㅋㅋㅋ

 

모모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가을이다 !! 가을얘길 좀 많이 들으니까 좋아진 것 같다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자연이 변화하는 모습이 아름다워 보인다

 

하지만 아직 최애는 여름

 

 

 

 

기분좋아서 셀카 갈겨본다

 

 

 

 

뿌리 확대해서 찍은 사진인데 마치 두 나무가 손을 잡고 있는 것 같다.

 

 

 

 

이날 데이트립에서 만난 풍요님이 사진을 찍어주셨다..

 

 

 

 

이 은행나무 몇살인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오~래 살아서 아름다운 모습으로 계속 남아주라

 

 

 

풍요님이 바로 지난주에 왔을때는 은행나무 색갈이 저렇게 !!! 거의 그린이었다고 했었다

 

나는 정말 타이밍이 짱이었구나

 

진짜 아름답고 영롱한 자연, 나무, 단풍

 

이번 가을 사실 모리스 생일날 같이 있어주지 못한다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좀 안좋았는데 나도 여기서 내 삶을 살아야 하기 때문에 어쩔수가 없다. 내생일때도 그러고보니 그가 없었구나 !!

 

모 암튼 한국의 아름다운 가을..잘 즐겨야지

 

 

 

 

 

아 그리고 이번 단풍여행은 다음카페

 

https://cafe.daum.net/iyagisesang

 

마음길따라 도보여행

우리 카페(마음길따라도보여행)는 순수 비영리 도보동호카페입니다. 운동과 여행을 결합한 취미활동인 도보여행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기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치유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cafe.daum.net

 

에서..! 다녀왔는데 버스왕복이랑 찰밥을 제공해주심(...)

 

17,000원을 냈는데 집에가는 버스안에서 2,000원을 돌려주셨다...정말 어마어마하게 투명한 운영을 하고 계신다

 

나 혼자 30대였는데 젊은이들도 빨리 많아지면 좋겠다...! 나중에 엄마랑도 가보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