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수 여행 카페 좋아하면 꼭 가세요 프롬나드

루씨바 2022. 11. 12. 18:44
반응형

 

 

 

 

여수 프롬나드는 모모가 찾은 카페인데 그냥 구글 평점이 매우 좋길래 가서 커피나 마시자~

하고 갔는데 정말 그 스케일에 둘다 띠용 하며 놀란 카페였다.

 

 

 

 

일단 건물 전체가 카페고 1층이랑 바다랑 연결되어있어(....) 여름에 1층에 비치베드 자리 잡아놓고 물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면 딱 좋을 것 같았다..

 

어디앉을지 결정하는데도 너무 행복했음..

 

 

 

 

오전에 일찍갔더니 자리가 많았다.

 

빵도 사먹었는데 약간 뭐 인스타 스타일 같은데 별 맛은 없겠지 싶었는데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다. 커피도 맛있었음 !!

 

 

 

 

한국 카페 스케일에 놀란 외국인

 

이날 여기서 사진 마니 찍어줬다

 

 

 

 

 

 

이 카페의 스케일에 사진을 다시 보면서도 놀라게 된다.

 

저 많은 식물들 물도 주고 습도도 관리해야 할텐데..거의 실내 식물원 아닌가 여기

 

 

 

 

 

우리도 이렇게 오션뷰에 식물 둘러쌓인 곳에 앉아서 쉬다가 ㅋㅋㅋㅋㅋ

사진도 찍고 !!!!

그리고 우리 1층에도 앉아보자 이러면서 커피들고 올라갔다 내려갔다 구경했다..

 

 

 

씐난 모모

 

 

 

이렇게 옥상도..!

개방된 공간으로 앉아서 이용할 수 있었다.

여수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였음

 

ㅋㅋㅋㅋ이 스케일에 놀라서 모모는 동영상을 찍기 시작함...

 

 

 

 

매우 거대하고 비싸보이는 식물들과 사진도 찍었다.

 

 

 

 

 

사진을 편집하다보니 에어드랍을 못해서 내사진이 없고 그의 사진만 있는것이 얼탱이가 없다

 

프롬나드에서의 나의 모습이 기억나질 않는다.

 

 

 

여튼 프롬나드는 여수 여행중이고 카페를 좋아한다면 정말 강추다 !!!! 근처라면 진짜 진짜 강추

 

가격은 절대 싸지 않았으나 말도 안되게 비싼것도 아니었으며 커피맛과 빵맛은 평타 이상이었던 것으로 기억.

 

 

 

 

이렇게 밖에 계단이랑 바다랑 연결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