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엘니도 호핑 투어 D with 호스텔 친구들

루씨바 2023. 5. 15. 17:46
반응형

 

엘니도 호핑 투어를 하루는 가야지 생각을 하고 정말 많은 로컬에게 질문하고

 

모리스가 이미 카약으로 다녀온곳을 제외하고 나니 우리의 선택은 투어 C

 

그런데 갑자기 당일 날씨때문에 변경되었다구 D로 가라고 한다.

 

네 알겠습니다 하고 다녀옴..

 

 

 

 

여기서 미리 스노쿨 장비를 빌려서 출발했다. 배 안에 다 구비된게 아니었음.

 

ㅜㅜㅜㅜㅜ그리고 모리스 녀석이 지갑인가 휴대폰을 잃어버렸다고 난리쳐서 다시 어디로 뛰어가곸ㅋㅋㅋ근데 사실은 내가 가지고 있었고^^...! 정신 사나움 무엇 정말..

 

둘중에 하나라도 정신을 차려야하는데 둘다 얼레벌레해서 큰일이다. 아무튼 출발

 

 

 

 

우리의 일행은 호스텔 프리랜스 디자이너 프랑스 친구

루마니아 개발자

루마니아..? 어딘지 까먹음 동유럽 19세 여자친구..

8년차 디지털 노마드 프랑스 칭구

그리고 20살 생일을 축하하는 필리피노 가족

7개월째 무계획 여행중인 포르투갈 친구

개발자 부트캠프 들을 예정인 캐나다친구!

 

였던 것 같다.

 

 

날씨가 넘나 좋았구요

 

 

스노쿨링도 하고 섬까지 헤엄도 쳐서 다녀오고 각자의 방식으로 즐긴다.

 

 

 

배에서 준비해준 식사 + 생일가족이 케이크를 가지고 왔는데 우리랑 다 같이 나눠먹고 싶다고 해서 맛봤다....수영하고 단거 먹으니까 존맛

 

 

이렇게 플레이트를 나눠주면 부페처럼 먹고싶은 것을 퍼먹으면 된다.

 

존맛..

 

 

커플 카약 시간

 

프랑스인들끼리 같이 탔다

 

 

물이 넘 맑아서 산호가 다 보임

 

 

카약위에서 맥주도 나눠 마시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 술냄새 난다..

 

 

살이 다채로운 모양으로 탔다

 

 

ㅋㅋㅋㅋㅋㅋㅋ글구 어떤 코스에서 다 카약타는데 수영한다고 해가지구 다같이 둥둥 떠다니는데 남들은 다 카약타고 진짜 개 힘들었다

 

 

 

그래도 우리는 인스타 스팟을 찾아서 서로 인생샷 찍어주기하느라 난리남

 

나는 바위에 무릎 박아가지구 기분이 좋지 않았음(....)

 

지금 사진을 다시보니 너무 재밌었고 날씨도 좋고 장소도 너무 아름다웠는데

 

워케이션을 하면서도 일을 내 마음에서 완전히 떼어낼 수가 없었던 것 같다 ㅜㅜ 마음이 항상 현재에 있는게 중요한걸 알면서도 !!

 

다음에 여행할 때는 친구들과의 시간을 더 소중히 여기기 ㅠㅅㅠ...

 

그리고 일부러 친구 사귀고 싶어서 호스텔에서 묵었는데 우리가 생각한대로 여행하는 친구들 만나서 잠깐이나마 즐거운 시간 보내서 진짜 넘 재밌었다 ㅠㅅ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