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에서 모알보알로 버스 이동 모알보알 최애 식당

루씨바 2023. 5. 12. 17:42
반응형

 

세부에 도착!

 

 

하자마자 모알보알로 이동한다.

 

ㅋㅋㅋㅋㅋㅋ

 

마닐라나 세부나 좀 비슷할 것 같은 느낌이어서 걍 세부는 거의 스킵하고 바로 모알보알로 가기로 했다.

 

근데 결과적으로 이거 엄청 잘한일....휴

 

 

 

세부에서 모알보알 가는법

 

우리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 필리핀 여행중 거의 가장 짜증났던 순간중 하나였다

버스 터미널에서 이상한 숫자가 적힌 표를 줬는데 ㅋㅋㅋㅋㅋㅋ 탈라고 하니까 다음꺼를 타라는거 읭..?ㅠ

 

근데 갑자기 투?

 

이래서 우리 표를 내미니깐 걍 타게됨..두자리가 비었나봄

 

암튼 필리핀은 이렇게 얼레벌레 일하는 느낌이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타서 개 행복했음

이 전에 얘가 오토바이 타고 가자그래서 후...? ㅠ 그거땜에 즤롤한건 생략^^!

 

 

 

모알보알 가는길에 들린 휴게소.

화장실 상태 말잇못...

시간이 넉넉한줄 알았으면 저 홍합탕 사먹어 볼껄.

비슷한걸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결국 못먹었다.

 

 

 

모알보알 도착!

 

 

 

 

모알보알은 걍 시골마을 느낌이었는데

적당한 사이즈의 적당하게 바쁘고 적당하게 관광객 있고 나쁘지 않았다.

 

 

모알보알에서 거의 매일간 시푸드 식당

 

 

숙소도 완전 좋았음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