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여행 세부 모알보알에서의 하루들

루씨바 2023. 5. 19. 19:02
반응형

 

필리핀 세부 모알보알에서는 4박을 머물렀는데

 

시간만 많으면 충분히 한달정도 지낼 수 있을만한..너무 할게 많고 (사실 작긴한데 나한테는 충분한 사이즈)

스노쿨 기어 가지고 한 10미터만 나가면 사딘 파티

 

 

 

 

사진 보니 생각나는데 저 커피는 정말 맛이 없었다

낮에는 이렇게 일을 하고 퇴근하고 스노쿨을 하거나 근처 다른 해변으로 선셋을 보러가는 나날이었다.

 

 

 

 

 

이 피자집은 정말 존맛이었는데

 

한번 저녁먹으러 가고 모알보알 떠나는 마지막날 한번 더 방문함...

 

 

 

내가 일하는 동안 모모가 열심히 사진 ㅋㅋㅋㅋㅋㅋ찍어서 보내준 모알보알의 바다,,,

 

 

거북이 너무 좋아

 

 

해양생물들아 행복해라 ㅠ

 

 

거북이를 쫓는 루씨

 

 

사딘 파티..

 

 

선셋보러 화이트비치

 

 

 

다른 커플이 찍어줌

 

 

너무 귀엽게 생긴 어린이두 아닌 애기가 이걸 팔길래 사먹었다

모리스는 첨엔 웩 이런 반응이었는데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잘먹더라. 돼지껍데기과자

 

 

특히 이날 썬셋이 아름다웠다,,,,

 

 

점심시간...

파파고없음 일 못햐..

 

 

떠나는날 망고쉐이크 맛집에서

 

 

 

존맛 피자 한번 더 먹고 가기.

!!

 

모알보알은 대충 인터넷 잘 터지는 것만 알아보고 갔는데(...)

너무 아름다운 작은 마을이었다. 관광객이 좀 많긴 하지만 아주 정신사나운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로컬과 어우러진 분위기가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