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도시 레가스피 여행 시내

루씨바 2023. 5. 20. 21:58
반응형

필리핀 레가스피 여행

 

필리핀은 마욘 볼케이노로 유명한 필리핀의 북부 지방의 도시이다.

 

한국인 여행객이 없을 것 같지만 비행기랑 호텔에서 만났었음(...)

 

우리는 마닐라에서 레가스피로 가는 세부퍼시픽을 탔다. (이때 연착되서 정말 화가났었음 끙)

 

 

 

 

약간 바기오랑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 (바기오 안가봄)

 

 

 

 

레가스피를 오게된 이유는 마욘 마운틴 때문!

 

뭐 다른 시내나 볼거리 등등엔느 사실 별 기대가 없었는데 다른 관광지 중심의 필리핀과는 확실히 다른 분위기가 있었다.

 

그리고 굉장히 작은 마을이라고 생각했는데 한식당이 많고 손님도 많아서 놀라웠음 호호..

 

 

 

레가스피 광장과 버스들

 

진짜 아니 저게 굴러가나..?

 

싶은 버스들이 막 돌아다니는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엽다

 

 

골목길 풍경

 

 

옷을 저렇게 입고다니는게 좀 오바였던 것 같다.

 

이후로는 저렇게 안입고다님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필리핀 풍경

 

팜트리와 개조버스(...)

 

 

 

어떻게 타는지 몰라서 어버버 할때 다들 친절하게 알려주심

돈도 얼마 내면 된다고 알려주심 탈때 자리없으면 엉덩이 움직여서 막 자리 만들어주신다

 

 

 

레가스피 시내

 

 

lamp 가 달려있는 나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