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주 시드니 일상 센테니얼 파크, 무어 파크

루씨바 2020. 4. 22. 02:50
반응형

출국을 얼마 남기고 시드니 여기저기를 돌아 니기로 했다. 오늘의 코스는 무어 파크까지 걸어갔다가 패딩턴에서 커피 먹고 센테니얼 공원에서 트램을 타고 집에 돌아가기.

 

결과는 대성공이었고 센테니얼 공원이 너무너무 커서 걸어 다니기 좀 힘들었지만 나는 걸어 다니는걸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었다.

시드니의 무어파크 (Moore Park) 아름답고 평화롭다.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았다.

 

여기서 원래 패딩턴으로 바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너무 좋아서 그냥 잔디에 드러누웠음..

 

약간 언덕이 있는데 거기 올라가면 시드니 시티가 좀 보인다. 멀리

이런 뷰다.

호주가 너무 평화로워 보여서 그냥 더 있을걸 그랬나 또 잠깐 이런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아쉬움을 남기는 것도 좋지만 너무 많이 아쉬움이 남은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지금 들지만 내 결정에 후회는 없다 인생 노빠꾸

 

잔디에 드러누워서 음악 들음ㅋ_ㅋ

여긴 센테니얼 공원이다! (Centennial Park)

패딩턴에서 커피 사 가지고 옴. 걸어서 한 20분 정도 걸린 듯?

모모가 패딩턴에 꼭 가라~~~~ 거기 내가 아주 좋아하는 장소야~~~~ 뭐 이런 말을 한 것 같은데,

그냥 그랬다.

좀 들어가 보고 싶은 와인샵이나 팬시점 같이 생긴 게 있었는데 커피 때문에 좀 불편해서 들어가 보진 않았다.

센테니얼 공원은 아주 넓고 피크닉을 하기에도 운동을 하기에도 다 좋은 듯하다.

홈페이지도 들어가 봤는데 무슨 프로그램 같은 것도 성인, 어린이, 가족별로 있고 여기서 즐길 수 있는 운동도 다양하다. 크리켓, 러닝, 사이클링 등등... https://www.centennialparklands.com.au/

 

Official site of Centennial Parklands

 

www.centennialparklands.com.au

요기 가면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이렇게 들어가는 길도 여러 가지 나가는 길도 여러 가지

 

 

여기도 문라이트 시네마가 있네 브리즈번에서 그냥 담 넘어 들어갔다 가드한테 쫓겨난 거 기억난다 ㅠㅠㅋㅋㅋㅋ...

 

 

시드니 날씨 너무 좋았다.

그러고 보니 호주에서 날씨 좋은 곳만 옮겨 다니며 산 것 같다. 케언즈에 있다가 케언즈 미친 듯이 더워질 때쯤 브리즈번으로

브리즈번이 미친 듯이 더워질라고 할 때 타즈매니아로

 

타즈매니아의 여름을 즐기다가 시드니로...

 

뉴질랜드에서 본 것 같은 나무.

 

확실히 사람이 적긴 적다.

랜드윅 연못(Randwick Pond)으로 기억!

워홀 중에 시드니랑 멜버른 중에 어디가 좋냐고 사람들한테 많이 물어봤었는데

멜버른이 좋다는 사람이 훨후후헐 씬 많았다

 

그래서 나는 당연 멜버른이 더 좋구나 생각했는데 시드니 너무 좋다ㅠㅠ 나랑 잘 맞는데...?

 

그럼 멜버른은 얼마나 더 좋은 거야?ㅠㅠ

공항만 밟아본 멜버른이 너무 가고 싶다 아쉽다 흑흑

갑자기 한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오빠네 아는 동생인가도 한국 간다고 한식 파티했다... 재밌었고 나는 술은 안 마셨음 ㅋㅋㅋㅋ한국요리가 역시 최고다

 

ㅠㅠ

너무 먹기만 했나 사진을 보니 자동 죄책감 형성... 치킨은 진짜 한국이 짱이고 호주에서 먹는 갈비찜도 최고다..

한식 최고 사랑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