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외 구매대행 전쟁에 뛰어들다 (네이버 스토팜)

루씨바 2020. 4. 27. 00:36
반응형

유튜브 보고 하도 영업을 당해서 어차피 일도 안 하고 집에서 용돈 받으며 쉴 각인데 이렇게 된 거 뭔가를 벌려보자

 

뭐를 벌릴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시작(?) 하게 되었다.

 

신사임당, 대학생 김머신 등 여러 가지 유튜브를 보다가 이건 그냥 망하면 클릭 한 번으로 폐쇄시켜버리면 된다는 말에 이끌려서 ㅋㅋㅋ 그래 망하면 클릭 한 번으로 다 없애버리면 된다 히히

 

그래서 일단 이틀 만에 물건을 세 개 업로드했는데 나는 이게 팔릴 거라고 생각은 안 하지만

 

생각보다 업로드는 쉬웠고

 

물품 선정을 잘하면 가능성이 있다는 말도 뭔지는 알겠다

 

그렇지만 너무 경쟁이 과열된 시장이라 (나까지 끼어들었으면 진짜 할 말 다함) 내가 이걸 할 수 있을지, 판매가 일어날지는 잘 모르겠다.

 

확실히 내가 일로 하는 게 아니라 원래 이게 벌려서 내 돈이 되면 더 재밌어야 되는 거 아닌가.. 근데 나는 스트레스를 엄청 받으니 이게 잘 안 맞는 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

 

일단 상품을 100개 정도만 올려보고 다시 생각할 예정...! 화이팅

 

타이탄의 도구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