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성 언더웨어 추천 하성민 기업

루씨바 2020. 7. 22. 00:34
반응형

편한속옷 사고싶어서 알아보다가 구매한 하성민 기업 스타터 세트.

네이버 여성 언더웨어에 상품평 많은 순으로 검색하면 첫번째인가 두번째에 나온다. 좋은 후기가 많아서 구매.

한장에 약 2000원꼴? 엄청 저렴함 ㅋㅋㅋ 근데 개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어서 노라인이랑 라인있는거 둘다 구매함. 입어보고 나한테 맞는거는 또 구매할려고~~~

결과는 대만족이다 일단 저렴하니까 넘나 저렴..그리고 편안함.

디자인 재질 이 다 다르니 내 맘에 드는게 하나는 있겠지 ㅋㅋㅋ 그리고 담에는 그거만 주문하려고 한다

근데 아무래도 랜덤 팩으로 사다보니 필요없는 디자인 (내가 절대 안입을꺼같은 ㅋㅋㅋ) 그리고 위생팬티도 같이와서 이것들은 동생 줬다.

편안하다~~

내돈내산 여성언더웨어 하성민기업 팬티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