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역곡 맛집..진짜 찐 어른 맛집 참나무 숯불통닭

루씨바 2020. 7. 22. 22:40
반응형

이곳입니다

어느날 옌과 차마시고 치킨이 먹고싶어 검색하다 알게된집..나중에 사자맘도 델고감 존맛탱

그냥 입구 들어서자마자 숨은 고수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장작이 쌓여있음

그리고 기름 발라진 닭ㅋㅋㅋㅋㅋㅋㅋ을 봤는데 레알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모양이었다 진심....

처음 방문했을때는 오리지날을 먹음 기본 구이 !
존맛

그치만 다음 방문에는 치즈를 먹어야겠다고 다짐했지. 맥주도 꿀이었다

꿀❤️

두번째방문. 일주일만에 또감

존맛탱이다

부천 존맛탱

이 닭들은 이재명이 사줌..사랑해요 경기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