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멘탈관리, 자기관리,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루씨바 2020. 7. 24. 00:48
반응형

전에는 커뮤니티를 심하게 했었는데 탈퇴하고나서 가끔

카카오톡 # 페이지에서 보여주는 커뮤니티 글들을 많이 읽어본다

이거아님 인스타그램 ^^

기억해둘만한 글을 모아서 가져왔다.

아무도 안읽어주는 블로그지만

여러분이 마음에 품은 글은 무었인가요?

라이브 아카데미 신용하 선생님 강의 마지막에 나온....ㅠ 개멋져....

완벽주의 루씨는 이제 죽었다
나는 대충빨리잘 루씨다

이 리플은 어떤분이 디금까지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대해 쓰신 글이었는데...그 어려운 환경에서도 그분의 긍정적 마음과 의지가 빛이나서 읽다가 울었다. 어디선가 잘 살고 계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행복하세요

마음먹기 달렸다.

ㅠㅠㅠㅠ유노윤호 사랑해요
멋진사람

인생의 비밀
그냥 흐름속에서 살아갈 뿐

ㅋㅋㅋ이거넘 좋다 진짜!!!!!!

이건 어떤분이 파인애플을 거의 3년? 동안 키워서 결실을 얻는 과정에 대한 수기였는데 글에 묻어나는 이분의 삶의 자세가 너무 아름다웠다. 파인애플한테도 뭔가 배운날.

루씨 노빠꾸직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