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란다 오티 후기

루씨바 2020. 7. 31. 01:06
반응형

인스타에서 자란다 알바를 보고

신청하고 오티에 다녀옴

나는 학원에서 가까운데 있길래 이쪽으로 갔다왔당

열체크하고 손소독하고 방명록 작성하고 들어간다

코로나때문에 이제 일상인듯 ㅠ

그리고 팔찌를 껴주심

사람이 꽤 많았다....
그리고 5시 끝날 예정이라고 했는데 좀 더 늦게끝남

약간 졸았다^^

그리고 나는 영어선생님으로 하고싶었는데 자다일어났더니 너무너무너무 피곤해서 아직 영어소개 동영상을 못올렸다 (커리큘럼 대체)

이 오티 후기를 썼으니^^

내일은 자기소개 영상을 꼭 올려야겠다 흑흑

오티에 다녀와서도 기타 업로드 해야할 서류랑 동영상 커리큘럼 등이 있는데

오티진행자붐이 주말 지나면 뭔가 의욕이 빠져서 안하게되니까 빨리하라곸ㅋㅋㅋ하신게 기억난다^^귀신같으시다

어쨌든 이번주 안넘기고 등록하는게 목표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