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수역 맛집 1979 샤브샤브

루씨바 2020. 8. 23. 01:03
반응형

친구친구랑 합정과 상수역 근처의 샤브샤브를 먹으러감.

나도 구글에서 보고 똑같은데 찾았는데 이친구도 카카오맵으로 똑같은데 찾아서 ㅋㅋㅋ 그래 여기다 !! 하고 다녀옴



여기입니다 !!

유명한 사모님돈까스가 아래층이다

ㅋㅋㅋㅋ돈까스 좋아하냐니 자기도ㅠ좋아한다며 흑흑 나중에 돈까스도 같이먹으면 좋겠다 희희

기본소스

맛있었고 저 빨간건 근데 좀 매웠다 내 입맛에


너 그릇이 더 예뻐보인다니까 바꿔줌....이러니 안귀여워...?


2인분양이다. 우리는 모둠으로 시켰다. 가격은 삼만뤈 중반대다.


야채와 면 등은 무한리필 할 수 있다.

근데 이친구가 전에 월남쌈 무한리필인데를 다녀왔나보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데리고 가고싶당....


그래서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었다..

육수가 특히 맛있었고 무난하게 갈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한다

데이트에도 좋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