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시대의 데이트..여의도 한강공원

루씨바 2020. 8. 30. 23:46
반응형


마포역 프릳츠 커피 갔다가 식당에 들어가기 무서워서 공원에 가서 치킨을 먹기로함

마포역 프릳츠 커피 후기는 요기

https://m.blog.naver.com/4leaff21/222075585011

서울의 커피 맛집 프릳츠 커피

프릳츠 커피는 브랜딩이 잘 된 사례로 숴업에서 배웟는데​커피를 엄청 좋아하는 캐나다인이랑 얘기를 하다...

blog.naver.com


다리건너는데 상쾌하고 좋았다

스위스의 스트레스와 자살율 이명에 대해 얘기함....


지하철을 탈까 걸을까 살짝 고민이었는데

진짜 걷길 잘했다 ㅋㅋㅋ


날씨~~~~짱이야 사랑해


서울은 정말 아름다운 도시다 새삼스럽지만 요새 자주 느낌


그리고 절대 절대

한강공원에 있는 치킨집에서 사먹지 마세요...다른 지점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긴 진짜 아님

22000원인가 주고 구매했는데 싸구려 치킨 너겟? 같은거 줌 ㅠㅠㅠㅠㅠ

돈이 너무 아까웠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편의점 앞에 배달 존이 있는데 ㅋㅋㅋㅋㅋ사람들이 다른데서 시켜서 거기서 배달을 받는 이유가 있다^^^^.......


맥주먹고 슬슬 산책하니 넘 좋았음

날씨도 걸어다니기 딱이다


가까이살면 맨날 올꺼같다


넘 좋아 서울~~~~


배가 좀 꺼져서 이거 사먹음

그리고 다시는 먹지 않겠습니다 ㅎㅎㅎ! 내스타일 아님


야경은 갤럭시인것 같다

아이폰12로도 찍어보고싶다


조리개 조절이 가능한 갤럭시 사진이다^^...

기본 아이폰 사진에 만족하지만 역시 좀 더 공을 들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지

언제쯤 코로나가 종식될까....코로나 걱정 없이 놀러다니고싶어요 해외도 다시 나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