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 주안 중고 휴대폰/아이폰 판매

루씨바 2020. 9. 4. 00:59
반응형

새 아이폰이 생겨서 기존폰을 팔기로함

다른 업체도 전화를 해봤는데 안받아 주셔서

작년에 팔았던 업체에 가서 또 거래 하고왔다

장소는 여기


어딘지 까먹어서 블로그에서 찾아봤는데 금방 나옴

개인매매를 하면 가장 비싸게 받을 수 있지만

나는 액정깨지고 뒤에 유리도 깨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업체아니면 살꺼같지도 않고 해서 그냥 여기사서 시세 물어보고 팔았다

그 전에 다른 업체에 두번 전화했을때 상태가 그정도면 매입이 불가능하다고 하셨다.

여기서는 16만원 이래서 더 안알아보고 바로 팔았음^^

가게는 요기당 찾기 쉽고 위에 상호 번호 보고 찾아가면 된다.


주안 폰사닷컴 이었구나 이름도 몰랐음


고장 액정파손 침수폰도 매입이 된다하니

쓰레기통에 버리느니ㅋㅋㅋㅋ잘 알아보고 판매를 하는것도 좋을듯

나는 아이폰을 일반쓰레기로 분류해 버린 친구를 알고있다


신분증만 있으면 그자리에서 간단한 서류 작성하고 돈을 현금으로 주신다

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