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 내동 카페 코코리타 커피

루씨바 2020. 9. 6. 17:07
반응형

학원에 돈 납부하러감.

 

과정은 온라인이지만 돈은 가서 내일배움카드로 내야하는게 짱났다 ㅠㅠ

 

그치만 오랜만에 합정가니까 뭔가 기분이 새롭

 

어떻게 여길 맨날 9시 까지 다녔지....?

 

날씨가 너무 좋았다 진짜!

 

합정에서 버스타고 알바하러 부천으로 ㄱㄱ

 

여기서 1300, 1301을 타면 알바하는데서 가까운데서 내려준다.

 

20분 조금 넘게 걸리는듯 차 안밀리면 ㅋㅋㅋㅋㅋ

 

내가 항상 내리던 정류장에 가고싶었던 커피숍이 있는데 오늘 가보기로함.

 

바로 코코리타 커피

가격이 저렴하다.

 

분위기는 대략 이렇다 ㅎㅅㅎ

 

내가좋아하는 스타일이야...!

내자리.

이 사진 보고나니까 방에 식물 사서 놓고싶어짐 ㅋㅋㅋㅋㅋㅋ

 

근데..식물 있으면 죽이니깐..그냥 생각만 하기로함.

티스토리는 왜 모자이크 기능이 없을까..?

 

정말 짜증난다릐

커피먹으면서 숙제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시식이라며 티라미슈 주셨다

 

ㅠㅠ

 

감동..

 

자주갈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