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사역 에서 시작하는 원미산 등산

루씨바 2020. 9. 19. 16:38
반응형

소사역에서 친구랑 만나서 원미산을 등산하기로 했다.

 

원미산을 등산하는 길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다른길은 차차 알아가볼 예정.

 

소사주민지원센터 근처에 있는 등산으로에 산행을 시작했고 이곳은 소사역 6분 출구에서 5분? 에서 십분 사이 걸린 것 같다.

 

원미산은 130미터 정도되는 동네 동산으로 등산은 어렵지 않았다.

 

간단한 물 준비!

 

친구가 김밥도 싸와서 먹었다 역시 꿀맛

ㅋㅋㅋㅋ입구에서 어디로 가야하는지 몰라서 헤매니까 주민분들이 알려주셨다....스윗스윗

 

특히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ㅠ.ㅠ 날씨 좋은데 숲길을 걸으니 퍼펙

 

주민분들도 많이들 나와계셨다.

 

고요한 숲길이다

 

정상 도착~~

 

한 20-3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서둘러서 가면 그보다 적게 걸릴듯...중간에 멈춰서 사진 찍고 밤도 깠다

이날이 태풍오기 전날이었나..?

 

그래서 날씨가 유독 묘한 느낌이 있었다,

살이 쪄서 장군같다

 

맘에 들오

등산을 했으니 치킨을 먹기루 했다 호호 내가 꼬심

 

소사역 장터치킨점에 갔다 !

 

넘 친절하시고 치킨도 맛있었다...행복해

 

우리 아파트 단지에 사는 고양이 애교에 홀려 밥사주면서 마무리했다....

 

날씨가 좋을때는 밖에 나가자. 행복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