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인천/제물포] 브라운 핸드, 신포닭강정, 흰고개검은고개

루씨바 2020. 9. 22. 12:50
반응형

오랜만에 칭구칭구들이랑 동인천 갔다.

 

카페 브라운핸즈에 감. 동인천 근처에 진짜 이쁘고 힙한 카페 많다...넘 좋당.

 

 

지금 1층은 공사중이다.

 

그치만 4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넉넉.

 

 

여기가 뭔가 사진 스팟인것 같길래 나대보았다.

 

아이스라떼와 플랫화이트 라떼다.

 

 

이 건물이 원래 뭐였을까? 가정집은 아니었을 것 같은데

??

궁금은 하지만 검색해보긴 귀찮은 뭐 그런...것 같다.

 

친구 디에세랄이랑 그 껍데기 인데

 

여기까지 !

 

 

여기 식물이 많아서 좋다. 나도 방에 식물하나 들여놓고 싶은데....ㅠ

죽이지 않을 자신이 없다.

 

 

여기 도장찍는게 넘 좋았는데 1부터 10까지 도장 생긴게 다 달라서

 

저 틀에 놓고 찍으면 하나의 그림이 완성된다....

도장을 모으고 싶게 만드는 장치 너무 아이디어 좋은것 같다. 직접 찍으니까 재미도 있고요?

그림도 귀엽고

 

재방문의사 있음 !

 

브라운핸즈에서 같이 할꺼하고 수다도 떨고 하다보니 시간이 잘 갔음.

이른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신포닭강정으로 통일했다^^

 

그리고 넘나 존맛이었다 진짜..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고

식단조절하면서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다

 

후라이드는 진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후라이드도 진짜 맛있었다

그치만 내 취향은 닭강정

 

 

먹기전에 양배추로 속을 달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이거 내 소울푸드다....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다ㅠㅁㅠ

 

 

다른 칭구들은 집에가고 나는 옌이랑 무슨 술을 어디서 마실까 얘기하다가

흰고개검은고개를 가기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버스타구 슝....시간여행하는 기분이었다.

 

10년에 대해 얘기하면서 감...ㅠㅁㅠ 십년이라니

 

갑분 싸이월드..

 

 

가야곡동동주 먹었다^^

아름답고 나한테는 숙취도 주는 술이다 그치만 사랑해..^ㅁ^

 

 

떡볶이는 서비스였는데 진짜 맛있었다..이 사진 다시보니까

두부김치보다 떡볶이가 더 먹고싶다.

 

 

그리곸ㅋㅋㅋㅋㅋ우리가 여기는 참 음악이 좋다고 여기오면 김광석노래 맨날 나온다니까 아저씨가 이런거 많다고 보여주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다진짜

 

술취하고보니까 이 문이 정말 예사롭지 않다 여기부터 찐 술집 느낌...

 

약간 얼큰하면서 행복하게 집에갔당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