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뉴질랜드 여행

친구들과 뉴질랜드 남섬 테카포 호수 당일치기

루씨바 2019. 10. 9. 14:45
반응형

너무 신기한게 이친구랑 사진 찍으면 내 이목구비가 사라지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테카포 가는 길에! 

단체사진도 찍었다.

나도 그래도 비율이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믿고 살았는데 뒤에 타이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이네요^ㅅ^

테카포 선한 목자의 교회

 

내 사진은 없고 이날 다른 사람 사진 찍어주기 바빴음 ㅠㅠ 

날씨가 별로 안좋아서 사진찍을 맛이 안났던 기억.

그리고 여기서 만난 한국인 오빠랑 이때 얘기를 많이하고 ㅋㅋㅋㅋㅋㅋ

태국애들이 자꾸 사진찍는다고 없어져서 찾으러다녔다

 

그리고 근처에 열려있던 밥집가서 밥먹었다. 연어 낫또 이런거였던것 같은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음 꺅

 

그리고 이날 와인 사가지고 호텔방에 다같이 모여서 와인을 마셨다. 얘기도 엄청 많이하고

특히 야한얘기도 엄청 많이했는데 정말 흥미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제였고 서로 이거해라 저거해라 추천하고 아주 난리였다. 친구들과의 테카포 여행 끝!ㅁ!

반응형